원래 장소: | 중국 |
---|---|
브랜드 이름: | ZhuoKang |
인증: | ISO9001 |
모델 번호: | 1220*2440*5mm/8mm |
문서: | 제품 설명서 PDF |
최소 주문 수량: | 협상하세요 |
가격: | Negotiate |
포장 세부 사항: | 깔판 +Carton 포장 |
배달 시간: | 5-8 작업 일수 |
지불 조건: | L/C (신용장), 전신환 |
공급 능력: | 일 당 6000 미터 |
소재: | 대나무 숯, 대나무 목제 섬유, 대나무 숯 섬유 | 기능: | 방습,방수, |
---|---|---|---|
색상: | 다양하고 맞춤화된 | 스타일: | 모던하고 모던하고 우아한 디자인 |
적용: | 인테리어 주택, 인테리어 및 외부 벽 장식, 학교, 사무실 | 두께: | 5/8mm |
포장: | 통과 팔레트에 의해 싸여집니다 | 디자인: | 심플한 디자인, 모던 |
강조하다: | ISO9001 대나무 섬유 벽판 8mm,iso9001 대나무 섬유 벽판 내부,iso9001 대나무 섬유 벽판 내부 |
인테리어 맞춤형 방수 목재 곡물 대나무 석탄 목재 장판 벽 패널
방수 목재 곡물 대나무 석탄 목재 장판 벽 패널, 섬세함과 실용성을 결합.나무알의 영원한 매력을 대나무 석탄의 환경 보호 장점과 결합, 그것은 미학과 방수 기능을 모두 가지고 있으며, 실내 공간의 아름다움을 향상시킵니다.나무 장판 벽판 은 정교 한 나무 곡물 디자인 으로 인테리어 에 자연적 인 아름다움 과 따뜻 함 을 더 합니다상세한 나무 곡물 질감은 매력적인 시각적 효과를 창출하고 벽의 아름다움을 향상시킵니다. 벽 패널은 특정 크기, 모양 및 나무 곡물 패턴에 맞게 사용자 정의 될 수 있습니다.공간에 대한 비전에 완벽하게 맞는지 확인. 목재 장판 사이딩은 실용성을 위해 설계되었으며 물과 습도에 저항합니다. 그들은 효과적으로 방수, 장수성을 보장하고 습기와 관련된 문제를 예방합니다.목욕실과 부엌과 같은 습기에 취약한 공간에 적합합니다.벽 패널은 고품질의 친환경 대나무 석탄으로 만들어져 내구성과 지속가능성을 제공합니다.환경 친화적 인 재료의 사용은 현대적인 느낌과 일치하며 인테리어 장식에 친환경 의식이 추가됩니다..
사양
항목 | 가치 |
소재 | 대나무 석탄 벽 패널 |
크기 | 1220*2440/2600/2800/3000*5/8mm |
길이 | 고객 의 요구 |
판매 후 서비스 | 온라인 기술 지원 |
장점
설치가 간편,환경보호,유연성,굽기성,고밀도, 접기성.불 방지,수 방지,습기 방지,쓰레기 방지,음소 흡수, Mold-proof.Lightweight.Clear textures,다양한 색상등등.
신청서
호텔/빌라/아파트/오피스 빌딩/바다실/식당/실내/상거점 등
상하이 주오칸 목재 산업 회사 (Shanghai Zhuokang Wood Industry Co., Ltd) 는 양치 섬유 목재 장단, 탄소 결정판, 양치 섬유 벽판, 양치 섬유 격자,외관 목재 플라스틱 바닥, 벽 스커트 보드, 대나무 섬유 라인, 알루미늄 합금 금속 라인 및 기타 제품, 회사는 완전하고 과학적인 품질 관리 시스템을 갖추고 있습니다.무결성, 강도 및 제품 품질은 산업에 의해 인정되었습니다. 방문, 지침 및 비즈니스 협상을 위해 삶의 모든 계층의 친구 환영합니다.
Q: 품질 관리에 대해 공장에서는 어떻게 합니까?
A:"품질은 최우선입니다". 우리의 공장은 ISO9001,ISO45001,ISO 14001을 획득했습니다.
Q: 우리는 OEM 주문을 할 수 있습니까?
A: 우리는 고객의 요구 사항에 따라 상품을 제공하거나 공급 할 수 있습니다.
Q: 무료 샘플을 제공합니까?
A: 무료 샘플은 사용 가능하지만, 배송 비용은 고객이 지불합니다.
Q: 배송시간은 얼마인가요?
A: 일반적으로, 보증금 지불 확인 후 1-2 주. 구체적인 시간은 주문 항목과 주문량에 따라 다릅니다.
Q: 배송시간은 어때요?
A: 30% T/T 보증금 지급을 받은 후 납품 기간: 15~30일. (본은 5일 이내에 준비됩니다.
Q: 어떤 종류의 지불을 지원합니까?
A: T/T, L/C, D/P, 전자 신용 라인
Q: 주요 시장은 어디인가요?
A: 사랑하는 친구, 우리의 시장은 중동, 남미, 남아시아, 동남아시아, 동유럽 및 아프리카를 커버했습니다.